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X 로아엔터테인먼트, 신인배우 선발 방문오디션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X 로아엔터테인먼트, 신인배우 선발 방문오디션

0

1890443575_qKV7deZE_9acc063f3679e0ef2f1aacde93cd881b87bb4fd3.png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와 로아엔터테인먼트(ROA Entertainment)가 오는 16일에 신인 배우 선발 오디션을 진행한다.


로아엔터테인먼트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두고 문화/예술 콘텐츠의 회복과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미국 현지에서 진행되는 방송, 영화, 화보, 뮤직비디오, 콘서트 등을 제작 지원하고 있다.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와 로아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방문오디션은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5월 16일 진행예정이며, 이번 오디션을 통해 국내와 해외 시장을 겨냥할 신인 전속 배우를 찾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로아엔터테인먼트는 “최종 합격자에게는 로아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계약 및 연기 트레이닝 기회 제공, 미국 진출 기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향후 배우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기예술학과 학과장 이정하 교수는 “학교로 직접 찾아오는 방문오디션을 통해 학생들이 더 빠르게 현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등 앞으로도 더 좋은 기회들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고, 로아엔터테인먼트의 에이미 한 대표는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얼굴을 찾고 신선한 신인을 발굴할 예정이라 곧 있을 오디션이 매우 기대 된다”고 전했다.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는 다양하고 체계적인 실기 중심의 수업과 현장실습 관련 사업을 통해 좋은 배우를 육성하고 지원한다.


2023학년도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신입생 수시모집에서는 15명을 모집하며, 오는 9월 13일부터 시작된다. 입시 전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재화 기자
[Copyright ⓒ 제이에이치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